'전참시' 김민석, '찐친'들과 함께 한 울산 먹방 여행…먹고 또 먹고

입력 2023.07.06 08:47수정 2023.07.06 08:47
'전참시' 김민석, '찐친'들과 함께 한 울산 먹방 여행…먹고 또 먹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전참시' 멜로망스 김민석이 '찐친'들과 함께 특별한 울산 여행을 떠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5회에서는 김민석이 매니저, 친구들과 함께 전에 없던 먹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민석과 매니저, 친구들은 '먹고 먹고 먹고' 콘셉트로 여행을 시작, 남다른 먹방을 펼친다고. 김민석과 먹메이트들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부터 휴게소 간식 파티를 벌이며 먹방 예열을 가한다.

드디어 울산에 도착, 고기 맛집을 찾은 이들은 식당이 아직 오픈 전이라는 말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김민석은 먹으면서 기다리자는 특유의 '웨잇(eat)팅' 방법을 제안하며 울산의 돼지 막창 거리로 향한다. 돼지 막창 맛집에 도착한 이들은 애피타이저라고는 믿을 수 없는 엄청난 양의 막창 먹방을 펼쳐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울산 돼지 막창 식당에서는 꼭 나온다는 후식을 먹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해 그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성공적인 '웨잇팅'을 마친 이들은 고기 식당 오픈런을 나서며 본격적으로 고기 먹방에 나선다. 한편, 미나리를 맛본 김민석은 그 맛에 흠뻑 취해 마치 소가 여물을 먹는 듯한 모습으로 무한 미나리 추가를 외쳤다고. 이날 김민석은 남다른 상추 사랑으로 탄생한 '상친놈' 캐릭터에 이어 이번에는 미나리에 푹 빠진 '풀친놈'으로 변신한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김민석의 '찐친'들과 함께 한 울산 먹방 여행기는 8일 오후 11시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