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훈 "엄지윤, 명품 목걸이 선물했더니 팔았다" 의혹 제기

입력 2023.07.05 05:30수정 2023.07.05 05:30
김원훈 "엄지윤, 명품 목걸이 선물했더니 팔았다" 의혹 제기 [RE:TV]
SBS '강심장 리그'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원훈이 엄지윤의 실체를 폭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개그맨 김원훈이 개그우먼 엄지윤에 대해 "귀엽고 명랑한 이미지 아니냐, 그 실체를 폭로하겠다"라고 알려 궁금증을 유발했다.

먼저 김원훈은 엄지윤, 조진세와 함께하는 동영상 채널을 언급했다. "채널 자체가 지윤이 덕분에 잘되긴 했다. 합류 전에는 너무 안됐는데 지윤이가 나오면서 장기 연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원훈, 조진세가 엄지윤에게 선물을 해주기로 했다고. 김원훈은 "지윤이 생일에 좋은 걸 해주고 싶어서 저희가 500만 원짜리 명품 목걸이를 선물해 줬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김원훈은 엄지윤이 이 목걸이를 중고로 판 것 같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제 생각에 목걸이를 팔았다. 단 한번도 하고 다닌 걸 본 적 없다. 100% 팔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중고마켓에 매물 확인도 해본 적 있다. 매물은 없었지만 심증이 확실하다"라고 주장했다.

이를 듣던 엄지윤이 "당연히 있다. 왜 팔겠냐"라며 "너무 소중히 갖고 있다. 정말 자주 착용한다"라고 억울해 했다. 하지만 착용 사진은 없다고 하자, 김원훈이 "없겠죠! 팔았으니까!"라며 받아쳐 웃음을 샀다.

결국 엄지윤이 해명에 나섰다. 그는 "사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원훈 선배가 이 목걸이를 못 본 이유는 제가 (호감 있는) 남자 만나러 갈 때만 착용한다. 사진을 안 찍는 이유는 다들 가품인 줄 안다. 제가 하고 있는 콘텐츠가 가품으로 진품인 척 하는 게 있기 때문에 사진을 안 찍고 안 올리는 거다. 절대 '먹튀' 아니다"라며 해명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엄지윤은 김원훈이 '금수저'라고 주장했다. 그는 김원훈에 대해 "SBS도 살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라면서 "정말 집이 잘 산다. 본인은 못 사는데 아빠가 살 수는 있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원훈은 절대 아니라며 "소문이다"라고 했다. 아울러 "아버지가 작은 공장 하나 운영하고 계시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MC들은 "아버지가 CEO네~ 집앞에 말 뛰어놀고 그러냐"라면서 몰아가 김원훈의 진땀을 빼게 만들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