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뜬 리턴즈' 신지·김종민·빽가 태국서 25주년 콘서트 "두유노 코요태?"

입력 2023.07.04 17:06수정 2023.07.04 17:06
'뭉뜬 리턴즈' 신지·김종민·빽가 태국서 25주년 콘서트 "두유노 코요태?"
사진 제공=JTBC '뭉뜬 리턴즈'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뭉뜬 리턴즈' 코요태가 태국의 사진관에서 데뷔 25주년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뜬 리턴즈'(기획 성치경/연출 진달래/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여행에 나선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태국 치앙마이에서 보내는 첫째 날 일정이 공개된다.

이날 코요태 멤버들은 태국의 전통 의상 사진관을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곳에서 멤버들은 단체로 태국 전통 의상 츳타이를 입고 사진을 찍기로 한다. 럭셔리한 츳타이와 고급 장신구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태국 왕자 스타일'로 차려입고 본인에게 한껏 심취한 김종민과 빽가는 서로를 견제하며 패션 경쟁을 벌인다.

김종민과 빽가는 자신이 더 화려해야 한다는 강박 관념으로 더 뻔쩍뻔쩍한 장신구로 옷을 치장하기 시작하고, 그 결과 두 사람 모두 화려함이 한도를 초과하며 '투머치' 끝판왕 패션을 완성한다.

각자의 개성에 맞춰 츳타이를 차려입은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의 단체 사진도 공개된다. 인화된 사진을 본 김종민은 "25주년 앨범 재킷으로 쓰자"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신지는 "코요태 그 자체"라며 만족을 표한다.


이어 츳타이를 입고 기분이 좋아진 코요태 멤버들은 사진관에서 즉석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20년 전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하며, 또 태국 진출을 염원하며 "두 유 노 코요태"를 외치는 코요태의 특별 무대가 펼쳐진다.

한편 '뭉뜬 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