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틀' 차예련, 불륜녀 김희재와 한집살이…강렬 한방 날린다

입력 2023.07.04 08:14수정 2023.07.04 08:14
'행복배틀' 차예련, 불륜녀 김희재와 한집살이…강렬 한방 날린다
EN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행복배틀' 차예련이 불륜녀 김희재와 한집살이를 시작, 김희재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린다.

오는 5일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연출 김윤철/극본 주영하) 11회에서는 본격적으로 불륜녀 조아라(김희재 분)에게 복수를 시작하는 김나영(차예련 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된 '행복배틀' 9, 10회에서 김나영은 남편 이태호(김영훈 분)의 불륜 상대 조아라에게 집에서 딸 아린이의 교육을 맡아달라고 제안했다. 조아라가 이를 수락하면서 본처와 불륜녀가 함께 퇴근한 남편을 맞이하는 아이러니한 장면이 그려졌고, 당황하는 이태호의 표정이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에는 한 식탁에 앉은 김나영, 조아라, 그리고 아린이의 식사 모습이 담겨 있다. 스틸컷 속 김나영과 조아라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고 있는 김나영의 표정과 대비되는 조아라의 어두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얼굴만 봐도 화가 치밀어 오를 불륜녀와 한 식탁에 앉아 있으면서도 김나영이 웃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지, 또 매사 뻔뻔하고 당당했던 조아라가 이렇게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는 까닭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이와 관련 '행복배틀' 측은 "처음에는 남편의 불륜에 좌절하고 극단적 선택까지 했던 김나영이 정신을 차린 뒤 차근차근 복수를 진행하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큰 응원을 받고 있다"며 "이날 방송되는 '행복배틀' 11회에서는 김나영이 조아라에게 강렬한 한 방을 날릴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행복배틀'은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