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백종원 명함 찾는 카를로스에 "제가 줄게요" 너스레

입력 2023.07.03 23:37수정 2023.07.03 23:37
소유진, 백종원 명함 찾는 카를로스에 "제가 줄게요" 너스레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소유진이 백종원의 명함을 찾는 카를로스의 모습에 자신이 명함을 주겠다고 말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는 국제 부부 카를로스-구혜원 부부가 의뢰인으로 함께했다.

남편 카를로스는 예능 '비정상회담'에서 브라질 대표로 출연해 방송에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고, 아내 구혜원은 122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다. 아내는 워커홀릭인 남편 카를로스에 대한 뒷감당을 오롯이 받아내며 마치 비서이자 동업자가 된 듯한 일상에 지쳐 '결혼지옥'에 의뢰했다.

이날 대사관으로 출근한 카를로스는 스튜디오에서 업무 중인 아내 구혜원에게 다짜고짜 자신의 업무에 관련된 일을 지시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카를로스는 "바비큐 촬영 명함 받았어?"라며 구혜원에게 MC 소유진의 남편인 백종원의 명함을 찾아달라고 말했다.
그러자 구혜원은 "일하시는 분 명함을 받긴 했는데, 그 뒤로 연락 안 했다"라며 곤란해했지만, 카를로스는 막무가내였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MC 소유진이 "제가 줄게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안겼다.

한편,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은 오은영 박사가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