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록 "창신동 떡복이 집에서 아르바이트"…특급 비법 소개

입력 2023.07.03 20:39수정 2023.07.03 20:39
전영록 "창신동 떡복이 집에서 아르바이트"…특급 비법 소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전영록이 아르바이트 시절 배운 떡볶이를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선보였다.

3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 2세 스타 독고영재, 전영록, 준규가 함께했다.

저녁 식사를 손님인 독고영재, 전영록, 박준규가 준비한다고 말하며 시선을 모았다. 박준규는 아내에게 배운 토마토 달걀 볶음을, 독고영재는 제일 자신 있는 요리인 김치찌개를 만든다고.

이어 전영록이 "어릴 때부터 전수받은 떡볶이가 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영록은 고등학생 때 창신동 떡볶이 가게에서 아르바이트하며 사장에게 비법을 배웠다고 부연해 기대감을 높였다.


세 사람이 견제 속에 요리, 독고영재는 돼지고기와 사이다를 준비해 자신만의 방법으로 진지하게 김치찌개를 만들었다. 그 시각, 전영록은 부엌에 있는 황설탕 한 통을 모두 넣고 능숙하게 떡볶이를 만들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생활을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