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펀투데이' 코드 쿤스트 "조정식 자작곡 '출사표'…너무 솔직해" 웃음

입력 2023.07.03 17:45수정 2023.07.03 17:45
'펀펀투데이' 코드 쿤스트 "조정식 자작곡 '출사표'…너무 솔직해" 웃음
사진제공=SBS '펀펀투데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한 조정식 DJ의 자작곡 '출사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3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는 코드 쿤스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꼭 짱이 돼야지' 특집으로, 예능,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고 있는 코드 쿤스트에게 조정식 DJ가 대중의 관심을 끌어내는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3부 코너 '유혹의 기술'에서 코드 쿤스트가 '매력짱'인 이유 중 하나인 재치 있고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화법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코드 쿤스트는 "나는 누군가를 만나면 자연스럽게 그 사람의 장점이 보인다, 누구에게나 배울 점은 있다"라고 답했다.

이에 대해 조정식 DJ는 "코쿤 씨는 일부러 예쁘게 말하는 게 아니라 태도가 타고난 거군요!"라고 정리했고, 코드 쿤스트는 감사하다며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한 조정식 DJ의 자작곡 '출사표'를 같이 듣고 평가하는 음감회 시간을 가졌다. 코드 쿤스트는 "나보다 먼저 음악을 시작한 제이식스(조정식의 랩네임)의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라며 "하지만 솔직해도 너무 솔직해"라며 웃음으로 평가를 무마했다.

한편 '조정식의 펀펀투데이'는 매일 아침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