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임라라 "박미선, 남친 개그맨이라고 하자 헤어지라고"

입력 2023.07.03 16:05수정 2023.07.03 16:05
'고딩엄빠3' 임라라 "박미선, 남친 개그맨이라고 하자 헤어지라고"
사진 제공=MBN '고딩엄빠3'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최근 새신부가 된 크리에이터 임라라가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5일 오후 10시20분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5회에서는 '엔조이 커플'로 잘 알려진 유튜버이자 결혼 한 달 차 새신부 임라라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 임라라는 "유튜버로 유명해지기 이전엔 개그우먼 출신"이라며, "박미선 선배를 만나면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라고 운을 뗀다.

임라라는 "손민수와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박미선 선배에게 인사를 드리러 찾아갔었는데, 박미선 선배가 '너도 혹시 남자친구가 개그맨이니?'라고 물어보셔서 정곡을 찔렸다"고 밝힌다.

이어 "맞다고 대답하자, 박미선 선배가 곧바로 '헤어져'라고 말씀하시더라"라고 해 큰웃음을 안긴다. 박미선은 "이왕 결혼했으니 잘 삽시다!"라고 후배의 결혼생활을 응원한다.


임라라는 "손민수와 결혼한 이후 '고딩엄빠'를 보는 마음가짐이 달라졌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임라라는 "아이가 생길 것을 염두하고 시청하다 보니 감정을 지나치게 이입하게 되더라"라며 "프로그램이 끝나면 얼굴을 하도 찌푸리고 봐서 미간이 아프다"라고 한다.

한편 '고딩엄빠3'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