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식당' 곽준빈 "길 나가면 다 알아봐…목표 초과 달성"

입력 2023.07.03 16:04수정 2023.07.03 16:04
'기사식당' 곽준빈 "길 나가면 다 알아봐…목표 초과 달성"[N현장]
여행 크레이터 곽준빈(곽튜브)이 3일 서울 마포구 클럽온에어에서 열린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15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 곽튜브로 활동 중인 곽준빈이 해외의 기사식당을 방문하는 리얼리티 여행기다. 2023.7.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여행 크리에이터 곽준빈(곽튜브)이 최근 인기를 실감한다고 이야기했다.

EBS 새 여행 프로그램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연출 송준섭) 기자간담회가 3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곽준빈과 송준섭 PD가 참석했다.


이날 곽준빈은 "경이로운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길에 나가면 다 알아본다"라며 "예전에 유명해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목표를 초과달성했다"라고 뿌듯해했다.

이어 "요즘에는 유명해진 지 1년 이상 되다보니 어떻게 나누어 줄 것인가, 최근에는 여행 크리에이터를 키우면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라며 "이제는 학생 때 힘든 시절도 농담으로 할 수 있다, 안 좋은 기억은 이제 없다"라고 말했다.

한편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며 현지인들의 삶과 문화를 만나는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9일 오후 10시5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