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창♥오연수, 6년 비밀연애 후→결혼 기자회견 "화난 표정" 이유는

입력 2023.07.03 14:29수정 2023.07.03 14:29
손지창♥오연수, 6년 비밀연애 후→결혼 기자회견 "화난 표정" 이유는
SBS 캡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동상이몽2'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25년 전 결혼 기자회견을 떠올린다.

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원조 세기의 커플'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은혼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지난 1998년 깜짝 결혼 기자회견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25년 만에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당대 최고 톱스타였던 두 사람의 결혼 발표 현장이 공개되자 MC들은 "그때는 발표하면서 꼭 기자회견을 했어"라며 옛 추억에 잠겼다. 기자회견 당시 차분하게 발표를 이어가던 손지창과 달리 오연수는 시종일관 경직된 모습이 포착됐다. MC들은 "오연수씨는 표정이 많이 안 좋네요?", "화가 많이 나신 거 같아요"라며 술렁였다.

이에 오연수는 당시의 솔직한 심경을 과감히 밝혔고, 전혀 예상치 못한 답변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고 전해진다. 6년 비밀 연애 후 결혼 기자회견을 열기까지, 당시 톱배우였던 오연수의 솔직한 심경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결혼 25주년을 맞은 두 사람의 일상이 공개된다. 손지창은 농구장을 누비던 '90년대 하이틴 스타'에서 각종 지병과 저질 체력을 숨기지 못하는 '현실적인 중년'이 된 반전 모습으로 스튜디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사업가로 변신한 손지창은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CEO 손지창’의 모습도 낱낱이 공개했다. 하루 종일 바쁜 일정을 소화하던 손지창은 "24년간 사업하며 갖은 갑질과 수모를 겪었다"라며 마냥 순탄하지만은 않았던 지난날을 회상했다. 이에 아내 오연수 역시 분노를 금하지 못했는데. 대체 손지창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자기관리 끝판왕' 오연수는 상상 초월 관리법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연수는 건강을 위한 루틴을 공개했고 MC들도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한다. 또 우아함의 대명사인 그가 "학창 시절 별명이 '오멍청'"이라며 반전 일상도 공개한다고.

앞서 예고편에서 "우리는 잠만 자는 사이", "둘이 있으면 심심하고 어색하다"라는 발언으로 큰 화제를 모았는데. 두 사람은 눈을 마주치지 않는 '노룩 인사'는 물론, 10초 컷 전화 통화, 세 글자를 넘어가지 않는 단답 대화를 일삼아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렸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진 손지창, 오연수의 반전 일상은 3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