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환 '1박2일' 위한 갈라쇼 '전율'…박태환에 "필요없다" 폭탄 발언까지

입력 2023.07.01 14:47수정 2023.07.01 14:47
차준환 '1박2일' 위한 갈라쇼 '전율'…박태환에 "필요없다" 폭탄 발언까지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1박 2일'에서 '피겨 프린스' 차준환이 '얼음 왕자'의 기량을 펼친다.

오는 2일 오후 6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의 '빙수(氷水) 특집'에서는 차준환이 멤버들을 위한 갈라쇼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차준환은 빙상장에서 갈라쇼 복장으로 멤버들을 맞이한다. 멤버들이 속속 도착하고, 곧이어 피겨 프린스는 피아노 선율에 우아한 스핀과 이너바우어로 무대를 장악한다. 이를 본 딘딘은 "눈물 날 뻔했다"며 전율 돋은 공연을 극찬한다.

공연을 마친 후 차준환은 박태환, 멤버들과 '얼음 땡' 미션을 전달받는다. '피겨 국대' 차준환과 얼음판에서 펼칠 미션에 나머지 멤버들은 눈앞이 아찔해진다.

미션이 시작되자 차준환은 전광석화와 같은 속도로 멤버들을 잡는다. 이때 잡히지 않은 김종민이 차준환 몰래 '얼음땡'을 치려는 순간 그의 촘촘한 레이더망에 걸린다. 이 둘은 서로 일촉즉발의 대치상황을 맞닥뜨려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차준환은 한편 팀원을 뽑던 도중 박태환을 뽑으려다 갑자기 "필요 없을 것 같아요"라며 폭탄 발언을 선사하는 등 거침없는 예능 입담을 뽐낸다. 차준환이 이같이 밝힌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1박2일'은 이날 오후 6시1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