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이영지에 "보수적으로!" 신신당부…승부욕 폭발

입력 2023.06.30 21:05수정 2023.06.30 21:05
안유진, 이영지에 "보수적으로!" 신신당부…승부욕 폭발
tvN '뿅뿅 지구오락실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뿅뿅 지구오락실2' 안유진이 '훈민정음 컬링'에서 승부욕을 폭발하며 웃음을 안겼다.

3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둘째 팀(이은지, 미미)과 막내 팀(이영지, 안유진)으로 나뉘어 훈민정음 컬링 게임을 계속했다.

저녁 메뉴를 걸고 한국어만 사용해야 하는 훈민정음 컬링이 펼쳐졌다. 조개찜을 건 라운드에서 이영지의 반복된 영어 사용으로 허무하게 패배한 안유진은 둘째 팀에게 자신의 도움을 언급하며 "저도 같이 먹으면 안 될까요?"라고 당당히 요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안유진과 이영지는 개인전으로 생각하고 게임에 임하자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 안유진은 이영지에게 "보수적으로 하자, 1등을 하려고 하지 말자!"라고 당부했다. 이영지의 거듭된 실패에 안유진이 "보수적으로!"라고 거듭 외쳤고, 이영지는 승부욕 넘치는 안유진의 모습에 '욕심 국가대표'라는 별명을 짓기도.

이어 이영지가 계속해서 게임을 원점으로 만들자 안유진이 "놀이도 못 해! 영어 써! 나한테 욕심 국가대표라고 해!"라고 억울해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탈출한 달나라 토끼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다시 뭉쳐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