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슈퍼벨컴퍼니와 전속계약…예은·라이언 전과 한솥밥

입력 2023.06.30 10:49수정 2023.06.30 10:49
딘딘, 슈퍼벨컴퍼니와 전속계약…예은·라이언 전과 한솥밥
딘딘(슈퍼벨컴퍼니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딘딘이 슈퍼벨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0일 소속사 슈퍼벨컴퍼니 측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딘딘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AU "음악, 방송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따뜻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딘딘은 지난 2014년 첫 싱글 '노 리밋'(NO LIMITS)으로 데뷔, 다채로운 앨범 발매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도 시작한 딘딘은 힙합 뮤지션 릴러말즈, 테이와 협업하기도 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
KBS 2TV '1박 2일'에 고정 출연 중인 딘딘은 MBC '호적메이트', tvN '백패커', SBS '미운우리새끼',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등 다수의 방송과 라디오 SBS 파워 FM '딘딘의 뮤직 하이'를 진행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딘딘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슈퍼벨컴퍼니는 그룹 신화, 이달의 소녀 등 수많은 아티스트를 담당하고 글로벌한 성장을 이끈 이종현 대표가 2022년 설립한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이 대표는 슈퍼벨컴퍼니 설립과 동시에 그룹 CLC 출신 예은을 첫 아티스트로 영입한 것은 물론, 프로듀서 라이언 전, 딘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는 등 각 분야 최고의 베테랑들과 사업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