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형제' 이지현, 배현성 주츼의로 등장…반전 미스터리 더한 열연

입력 2023.06.29 18:36수정 2023.06.29 18:36
'기적의 형제' 이지현, 배현성 주츼의로 등장…반전 미스터리 더한 열연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지현이 '기적의 형제'에서 신경외과 의사로 열연했다.

이지현은 지난 28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에서 강산(배현성 분)의 주치의인 신경외과 이수연 역으로 분했다.

이날 방송된 1회에서는 이지현의 완성형 연기가 돋보였다. 카리스마부터 훈훈한 인간미와 궁금증을 자극하는 미스터리한 분위기까지,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면모를 지닌 캐릭터를 유려하게 표현하며 이야기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긴박감을 몰고 온 이수연(이지현 분)의 첫 등장은 앞으로의 하드캐리를 기대케 했다. 환자로 실려온 강산을 살리기 위해 응급실을 진두지휘하는 모습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가 하면, 기적적으로 의식을 찾은 강산의 상태를 꼼꼼하게 살피는 섬세함으로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후 강산의 눈앞에 펼쳐진 이수연의 또 다른 모습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스카프로 목을 조르는 이수연의 고통스러운 얼굴이 그려진 것. 온화한 미소 뒤에 감춰진 그의 비밀이 과연 무엇일지 다음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이처럼 이지현은 전작인 영화 '드림',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3'에 이어 '기적의 형제'에서도 캐릭터와 찰떡같은 싱크로율을 완성했다.
따뜻한 모습 속에 미스터리한 사연을 지닌 이수연이라는 인물을 입체적으로 풀어내며 드라마의 재미를 견인, 남다른 연기 내공을 실감하게 했다. 이에 향후 회차에서 그의 존재감이 두드러질 또 다른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기적의 형제' 2회는 29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