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쓸 것들' 마선호 "도망가다 김민경에 멱살 잡혀 휘청" 굴욕

입력 2023.06.29 15:30수정 2023.06.29 15:30
'몸쓸 것들' 마선호 "도망가다 김민경에 멱살 잡혀 휘청" 굴욕 [N현장]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몸쓸 것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몸쓸 것들' 마선호가 녹화 도중 김민경에게 멱살을 잡혔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AXN·Kstar·MBC 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몸쓸 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 제작발표회가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코미디언 김민경과 '피지컬: 100' 출연자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 캐스터 최성민과 남호연 및 황교순 PD가 참석했다.


이날 마선호는 '몸쓸 것들' 촬영 중 어떤 게 가장 힘들었냐는 물음에 "민속촌에서 쌀을 나르는 미션이 있었다, 민경 누나가 상대편이었는데 쌀가마니를 가지고 도망가다 민경 누나에게 멱살이 잡혔다"라고 털어놨다.

김민경이 기억이 안 난다고 하자 마선호는 "가한 사람은 기억을 못하는데 당한 사람은 기억한다"라며 "의상이 비쌌는데 다 찢어지고 휘청 휘청 날라갔다, 저도 보디빌딩 대회에서 이름을 날리는 사람인데, 그때 그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몸쓸 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는 예능계 피지컬 다크호스 김민경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 출연자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 최성민, 남호연이 함께 하는 피지컬 챌린지로 오는 30일 오후 8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