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아필 라도, 역대급 망언? "홍진경과 샘스미스는 한 끗 차이"

입력 2023.06.29 08:35수정 2023.06.29 08:35
블아필 라도, 역대급 망언? "홍진경과 샘스미스는 한 끗 차이"
KBS 2TV '홍김동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홍김동전' 공식 구멍 홍진경이 프로듀서 라도의 픽(Pick)을 받았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43회는 라도와 '홍김동전'의 특급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지난 5월 진행된 'MZ세대의 갓생 살기 프로젝트'에 등장했던 라도는 국내 손꼽히는 히트곡 프로듀서. 당시 홍김동전 멤버들이 라도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특급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라도는 다시 만난 '홍김동전' 멤버들을 향해 "열정적이다"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전해져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날 라도와 만난 우영은 "오늘 뭔가 좀 긴장되는거 같아"라며 본업 모드로 임했고, 주우재는 "힘들어 죽을 거 같아"라며 그 어느때보다 진지하게 임한다고. 그러던중 자타공인 구멍인 홍진경의 지나치게 진지한 노래를 듣은 라도가 돌연 "누나가 이 팀의 중심"이라며 "누나가 색깔을 정해요"라고 말해 홍진경의 어안을 벙벙하게 만든다.

우영과 주우재마저 긴장시켰던 라도가 홍진경을 픽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하는 가운데 이날 라도는 홍진경을 향해 "홍진경과 샘스미스는 한 끗 차이"라며 업계를 뒤흔들 망언을 토해냈다고 전해져 홍진경을 전전긍긍하게 만든다고. 이어 라도는 샘스미스의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홍진경의 스타일링이 결을 같이 한다고 전해 멤버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과연 라도를 사로잡은 홍진경의 매력은 무엇일지, 그리고 홍진경은 라도의 기대에 부응하는 만남을 갖을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제작진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제작진은 수저게임과는 정반대의 포지셔닝이 될 것"이라며 "우리가 계획한 것이 아닌, 오로지 멤버들의 에너지에 의해 만들어진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이어 "어디로 향할지 아무도 모르지만 제작진은 멤버들을 믿고 있으며 응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작진이 멤버들을 서포트하는 마음으로 촬영하게 될 것이니 여러분도 함께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