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팜유즈, 염통꼬치 100개 주문…목포 디저트까지 박살 "천하무적"

입력 2023.06.29 08:19수정 2023.06.29 08:19
'나혼산' 팜유즈, 염통꼬치 100개 주문…목포 디저트까지 박살 "천하무적"
MBC 나혼자산다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팜유즈는 디저트 '먹방'도 다르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등) 에서 '팜유즈'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클래스가 남다른 디저트 연구로 시청자들을 미식의 세계로 안내한다.

팜유즈의 목포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목포의 딸' 박나래가 소개하는 '팜슐랭'(팜유+미슐랭) 가이드를 따라 목포 백반집의 새끼 민어구이, 바지락탕부터 소갈비 수육 무침, 콩 물까지 목포의 맛을 만끽한 팜유즈는 점심 먹기 전 목포 디저트 3종 세트 '디디디 완전체'를 만난다. 박나래가 "추억의 간식이죠"라고 소개한 목포 디저트는 어떤 놀라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목포 대표 디저트를 찾아 이동하는 목포 시내에서도 목포 시장을 잇는 '나래 열풍'이 불며 전현무와 이장우를 든든하게 한다. 어디를 가도 박나래를 알아보며 "예쁘다"를 연발하는 '나래 한정'(?) 목포 시민들의 반응은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박나래는 "나래야 반가워~"라며 빵집 앞에서 인사를 건넨 동창을 보고 깜짝 놀란다고. 그녀가 동창을 보고 이토록 놀란 이유도 공개된다.

박나래가 선정한 목포 디저트는 쑥 굴레와 새우 바게트, 염통 꼬치로 목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단짠'(달고 짠)의 조화가 펼쳐진다. 특히 박나래는 염통 꼬치를 무려 100개를 주문해 모두를 놀라게 만다.
이에 '팜둥이'(팜유 쌍둥이) 전현무와 이장우는 극과 극의 반응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나래는 즉석에서 염통 꼬치 30개를 한 입으로 '박살'(?)내는 팜유즈의 활약에 "천하무적"이라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낸다. 목포에서 염통 꼬치로 결의를 다지는 비장미 넘치는 팜유즈의 모습은 오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