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없는 사이' 이지훈 "DSP 연습생 출신, 대선배 한승연 눈치 보여"

입력 2023.06.28 16:30수정 2023.06.28 16:30
'빈틈없는 사이' 이지훈 "DSP 연습생 출신, 대선배 한승연 눈치 보여" [N현장]
이지훈/ 뉴스1 DB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DSP미디어 연습생 출신인 배우 이지훈이 대선배인 한승연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눈치를 많이 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지훈은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빈틈없는 사이'(감독 이우철)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군대 전역하고 배우라는 꿈을 가지고 열심히 하다가 기회가 좋게 돼서 (한)승연씨 회사에 연습생으로 들어갔다, 하늘 같은 선배님이셨고 잘 못 봤다"고 말했다. 당시 한승연은 걸그룹 카라의 멤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이지훈은 "(당시)어쩌다가 한 번 보게 돼더라도 한승연이 수수하고 소탈하다, 그때도 항상 메이크업을 안 하고 후드 티셔츠를 푹 눌러쓰고 들어오셔서 (눈동자의)검은자를 본 적이 없다"며 "항상 후드가 눈 밑까지 와서 승연씨 볼살만 봤고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서 단역부터 시작해서 하다보니 이 자리까지 왔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지훈은 "맞다, 아직도 살짝 승연씨 눈치가 보인다"며 "승연씨가 선배로서 그런 거 때문에 눈치가 보이는 게 아니라 동료 배우이기도 하지만 그 전에 여자이고, 저보다 더 한참 선배시고 말 놓기 전에 말 놓을까요, 하는 걸 하다가도 이래도 되나, 한 다음부터도 '그래?' 하면서도 또 '요'라는 걸 붙여야 하나 말아야 하나를 머리 속으로 고민하면서 친해져간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꿈 같은 시간이었다, 한참 선배님과 작품 같이 하는 게 인생을 살다보면서 풍파 많고 이런저런 일 많지만 저에게는 행복한 일이고, (행복한) 관계다"라고 덧붙였다.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2016년 개봉한 프랑스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바지는 방법'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배우 이지훈이 잘 나가는 친구를 둔 뮤지션 지망생 이승진을, 한승연이 프리랜서 피규어 디자이너 홍라니를 연기했다. 더불어 '범죄도시3' 초롱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고규필이 승진의 친구 과일가게 사장 구지우 역을 맡았다.

한편 '빈틈없는 사이'는 오는 7월5일 개봉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