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한승연은 DSP 선배…영화 촬영하며 눈치봤다"

입력 2023.06.27 13:24수정 2023.06.27 13:24
이지훈 "한승연은 DSP 선배…영화 촬영하며 눈치봤다"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라디오스타' 이지훈이 한승연과의 인연을 공개한다.

오는 28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변우민, 이지훈, 고규필, 신현지가 출연하는 '뿜뿜 소셜 클럽'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훈은 영화 '빈틈없는 사이'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그는 상대역인 한승연과 같은 소속사 출신이었다며 가수와 연습생 신분으로 만난 적 있다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지훈은 영화 촬영하는 동안 하늘 같은 선배였던 한승연의 눈치를 봤다고 전해 그 내막을 궁금하게 한다.

이어 이지훈은 실시간으로 자라나는 수염이 고민이라며 고충을 털어놔 눈길을 끈다. 그는 드라마 촬영 중 수염 때문에 굴욕을 겪었던 일화를 들려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지훈은 '남양주 핵인싸'로 주목받았던 바, 드라마 특별출연을 직접 섭외한 에피소드도 공개하며 남다른 '인싸력'도 자랑한다. 이어 그는 연기할 때마다 가족의 원성을 받는다며 그중 외할머니의 전화를 부르는 연기가 있었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이지훈은 과거 노안의 아이콘이었다고 셀프고백한다. 이와 함께 어르신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든 비주얼을 오픈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지훈은 예능 '호적메이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여동생과의 비현실적 남매 케미의 비결을 들려준다. 그는 여동생과 우애가 좋아지게 된 계기가 티셔츠 때문이라고 밝힌 뒤 "여동생과 한 달간 서로 수신차단한 적 있다" 반전 스토리도 공개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