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워 헤어진 애아빠, 동네서 만나도 모른 척" '고딩엄빠3' 싱글맘 고백

입력 2023.06.27 10:01수정 2023.06.27 10:01
"바람피워 헤어진 애아빠, 동네서 만나도 모른 척" '고딩엄빠3' 싱글맘 고백
MBN 고딩엄빠3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고딩엄빠3' 청소년 엄마 김나라가 아이 아빠와의 충격적인 스토리를 털어놓아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트린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4회에서는 20세에 엄마가 돼 네 살 아들을 양육 중인 김나라가 출연해 싱글맘으로 열심히 살아가는 일상을 공개하는 한편, 남모를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김나라는 스튜디오에 등장하기 전, 재연드라마를 통해 한 '고딩아빠'를 만나 아이를 낳게 된 사연을 밝힌다. 그런데 김나라는 "남자친구가 출산을 반대했으며, 결국 미혼모 시설에 입소해 출산을 코앞에 두고 있는데도, 새 여자친구를 만났다"고 덧붙여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3MC와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만든다.

뒤이어 김나라는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해, 당시의 상황에 대해 묻는 MC들에게 "(남자친구의) 새 여자친구가 제게 직접 전화를 해서, '네 배는 네가 알아서 해라'고 했다"고 전해 2차 충격을 안긴다.

무엇보다 전 남편과 현재도 같은 동네에 살고 있는 터라, 김나라는 "집 밖을 잠깐만 나가도 아이 아빠와 여자친구를 마주치는 경우가 있다"는 고민을 토로한다. 그러면서 김나라는 "이럴 때는 모르는 사람처럼 지나간다”고 해, "이걸 어떻게 참지", "이야기를 믿기 힘들다"는 출연진들의 찐 반응을 자아낸다.

아울러, 김나라는 "아이 아빠에게 양육비를 받을 엄두가 안 난다"는 고민과 함께 결정적인 이유를 어렵게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이인철 변호사는 모두의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묘책’을 제시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김나라의 안타까운 사연에 모두가 눈시울을 붉힐 만큼 깊이 공감했지만 한편으로는 김나라의 일상 속에서도 문제점이 발견돼 따끔한 질책이 이어졌다. 김나라의 믿기 힘든 사연과 고민이 무엇인지, 따뜻한 시선으로 귀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8일 밤 10시2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