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거 아냐?"·"사랑신이 설계"…'나는솔로' 3MC 소름돋은 충격의 랜덤데이트

입력 2023.06.27 09:52수정 2023.06.27 09:52
"짠거 아냐?"·"사랑신이 설계"…'나는솔로' 3MC 소름돋은 충격의 랜덤데이트
SBS플러스, EN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5기에서 3MC도 소름 돋은 랜덤 데이트가 발발한다.

오는 28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3MC 데프콘과 이이경 송해나는 물론, 12인의 솔로남녀까지 경악한 초유의 랜덤 데이트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남녀들은 모두 공용 거실에 모인 가운데 "쪽지에 이름을 써서 뽑힌 사람끼리 산책하자"는 영숙의 제안으로 랜덤 산책 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이에 차례로 제비뽑기를 하는데, 쪽지에 적힌 이름을 확인한 솔로남녀들은 "너무 싫어하는 거 아니야?" "완전 재밌다"는 등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

잠깐의 자발적 랜덤 데이트가 끝나자, 제작진은 "운명의 상대와 가장 불편하고 곤혹스러운 데이트를 즐기시길 바랍니다"라며 새로운 방식의 랜덤 데이트가 시작됨을 알린다.

이에 솔로남녀는 다양한 주제가 적힌 카드를 뽑은 뒤, 자신의 운명을 기다린다. 잠시 후, 차례로 같은 주제의 카드를 뽑은 커플들이 속속 탄생하는데, 이를 본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등 3MC와 솔로남녀들은 소름과 충격을 온몸으로 표한다. 앞서 진행했던 산책 데이트와 놀랍도록 일치하는 결과가 발발한 것.

이를 확인한 데프콘과 이이경은 "엇?" "와"라며 혀를 내두르고 송해나는 "어떡해!"를 연발한다. 솔로녀들 또한 "헐! 뭐야? 짠 거 아니야?"라고 웅성웅성 댄다. 솔로남들도 운명 커플들의 등장에 "이게 이렇게 된다고?"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왠지 사랑신이 설계를 하는 것 같다"고 감탄한다.

이에 '사랑신'이 강림한 '솔로나라 15번지' 랜덤 데이트 매칭 결과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