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에 '반지 키스' 이어 '엽서 키스'…여전한 로맨티시스트

입력 2023.06.27 09:29수정 2023.06.27 09:29
안정환, ♥이혜원에 '반지 키스' 이어 '엽서 키스'…여전한 로맨티시스트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반지 키스'의 대명사 안정환이 '엽서 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김동현이 프랑스 배낭여행의 마지막 날, 바다 위 수도원 '몽생미셸'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러브레터를 보내며 여행을 뜻깊게 마무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뭉뜬즈는 마지막 여행지로 1300년의 역사를 간직한 몽생미셸로 향한다. 몽생미셸은 바다 위에 세워진 신비로운 수도원. 몽생미셸로 향하는 길, 호기롭게 운전대를 잡은 맏형 김용만은 여러 가지 이유로 멤버들의 불만을 야기한다. 멤버들의 원성이 점점 높아지고, 이에 삐친 김용만은 "너희끼리 잘해 봐라"라며 한국으로 돌아가겠다고 으름장을 놓는다.

그런가 하면 막내 김동현은 몽생미셸에서 뜬금없이 깐깐한 건축업자로 변신해 멤버들을 어지럽게 만든다. 1000여 년 전 지은 것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섬세하고 정교한 몽생미셸의 모습에 의심이 폭발, "진짜 1000년 지난 거 맞나? 말이 안 되는데"라며 연신 의구심을 나타내는 것. 김동현의 질문 폭격이 이어지고, 이에 질려버린 멤버들은 두 손 두 발 다 든다.

이어 뭉뜬즈는 이번 여행의 마지막 일정으로 ‘몽생미셸’ 안에 있는 우체국에 방문한다. 이곳에서 뭉뜬즈는 각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써서 보내기로 한다. 뭉뜬즈 네 사람은 모두 사랑하는 아내를 가장 먼저 떠올리고, 아내를 향한 진심을 담아 한 자씩 써 내려간다. 부끄러워하는 뭉뜬즈의 소년 같은 모습과 편지 속 수줍게 그려진 하트가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안정환은 편지를 넣은 엽서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스탬프를 찍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바로 사랑이 담긴 키스 스탬프로, '반지 키스'에 이어 '엽서 키스'까지 하는 모습은 여전한 '로맨티시스트' 면모를 또 한 번 과시하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뭉뜬 리턴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