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2로 돌아온다…8월4일 첫방송

입력 2023.06.27 09:25수정 2023.06.27 09:25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2로 돌아온다…8월4일 첫방송
사진 제공=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인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가 돌아온다.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2인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 측은 오는 8월4일 오후 10시로 첫방송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현재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악귀'의 후속으로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사건과 맞서는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는 소방, 경찰, 국과수가 업무협조를 이끌며 잔인한 빌런과 한판 승부를 벌인다. '최종 빌런과의 엔드 게임'을 선언한 소방, 경찰, 국과수가 이끌 '트라이앵글 공조'의 완성이 더 확장된 세계관을 형성할 예정이다.


시즌 1에서 '검거 천재' 진호개로 연기했던 김래원은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를 통해 연기 완성판을 보여준다. 화재진압대원 봉도진 역으로 날카로움과 인간적인 면모를 동시에 보여준 손호준과 환자가 최우선인 구급대원 송설로 강인함과 털털한 매력까지 확인시킨 공승연의 시즌2 활약도 기대된다.

제작진은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시즌 1 '소방서 옆 경찰서'로 '한국형 공조극'의 포문을 열었던 제작진과 배우들이 시청자들에게 또다시 강렬한 쾌감을 선물하기 위해 작정하고 만든 드라마"라며 "무더위를 잠시 잊어버리게 만들 ‘블록버스터급 공조’를 8월 4일(금) 첫 방송을 통해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