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핑크♥' 한동훈, 손석구 닮은꼴 변신?…"결혼 다시 한 줄 알아"

입력 2023.06.26 22:37수정 2023.06.26 22:37
'자이언트핑크♥' 한동훈, 손석구 닮은꼴 변신?…"결혼 다시 한 줄 알아"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출산 후 세 식구의 일상을 공개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의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자이언트 핑크는 14개월에 접어든 아들 이서를 공개했다. 이어 남편이 등장하자마자 출연진들이 깜짝 놀랐다. "어머! 머리 뭐야? 완전 다른 사람이 됐네"라고 입을 모았다.

한동훈은 헤어스타일을 바꾼 이유를 밝혔다. "(TV 출연 후) 사람들이 너무 알아봐서 길렀다"라고 말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남편이 변신 후 배우 손석구와 닮았다며 "주변 사람들이 손석구랑 느낌 비슷하다고 하더라. 그런 얘기 진짜 많이 들었다"라고 했다.

특히 자이언트 핑크는 남편의 외모가 많이 바뀌었다면서 "사람들이 제가 지나가면 (남편을 보고) 다시 결혼한 줄 안다"라고 솔직히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세 식구가 지내는 새로운 집도 공개됐다. 자이언트 핑크는 "서울에서 평택으로 이사 왔다. 평택이 남편 고향"이라며 "내려오면 시어머니께서 아기를 좀 봐주시겠다 해서 내려오게 됐다"라고 해 눈길을 모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