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차주영X정의제 연애 소식에 안심

입력 2023.06.25 20:46수정 2023.06.25 20:45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차주영X정의제 연애 소식에 안심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차주영, 정의제의 연애를 알고 안심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는 장세진(차주영 분)과 김준하(정의제 분)가 가짜 연인 행세를 했다.

오연두와 공태경은 미술관에서 장세진, 김준하를 보고 놀랐다. 두 사람은 사귀기로 했는데 회사에는 비밀로 해달라고 말했다. 장세진, 김준하는 오연두 보란 듯이 다정한 연인 행세를 했다. 오연두는 신경 쓰이는 듯 자꾸 장세진과 김준하를 쳐다봤다. 오연두는 부동산 문제로 통화를 했는데 통화 내용을 김준하가 우연히 듣고 말았다.

오연두는 김준하가 나타나서 아이를 뺏어가면 어떡하나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김준하가 장세진과 연애하는 걸 알고 마음이 편해졌다고 했다.
공태경은 오연두를 안아주며 안심시켰다. 그날 밤 오연두는 공태경이 자는 동안 태담기를 이용해서 배속 아이에게 말을 걸었다. 오연두는 "진짜에게 목소리 들려주고 싶은 사람이 있어. 지금까지 널 지켜 준 되게 고마운 사람이고 엄마가 참 좋아하는 사람이야. 그런데 곧 헤어질 거라서 진짜한테 그 사람을 인사시켜 줄 수가 없어. 미안해. 그래도 그 사람이 걱정 안 하게 엄마랑 잘 살자"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