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덱스도 갠지스강 입수→인도서 인기 폭발…외로운 기안84 '폭소'

입력 2023.06.24 10:02수정 2023.06.24 10:02
'태계일주2' 덱스도 갠지스강 입수→인도서 인기 폭발…외로운 기안84 '폭소'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덱스가 기안84에 이어 갠지스 강에 입수한다. 그는 입수 후 인도 소년, 소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덱스 홀릭'에 빠지게 만든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 측은 24일 덱스가 기안84에 이어 갠지스 강에 입수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기안84가 갠지스 강에 몸을 던져 시청자에게 큰 충격과 놀라움을 안겼던 가운데, 이번엔 동생 덱스가 그 뒤를 이어 갠지스 강에 뛰어든다. 덱스는 갠지스 강으로 걸어가며 허세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한다.

이를 본 장도연은 "지금 뭐한 거예요?"라며 놀렸고, 사이먼 도미닉은 "누구는 목도리도마뱀처럼 들어갔는데"라며 기안84를 바라봐 폭소를 유발한다. 덱스가 갠지스 강에 대한 리스펙(존경)을 담은 자신만의 의식이라고 해명하자 기안84는 "너 무교잖아!"라며 질투를 내비친다.

덱스는 갠지스 강 입수 후 인도 소년,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덱스 홀릭'에 빠지게 한다. 공개된 사진 속 덱스는 현지 아이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고, 멀리서 외롭게 이를 지켜보는 기안84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야성미와 남성미의 소유자인 덱스가 "고수, 오이 등 야채를 싫어한다"며 반전의 아기 입맛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가리는 음식이 없는 최강 '장지컬'(장+피지컬)을 소유한 기안84와 함께하는 인도 여행에서 덱스가 무사히 현지 식사를 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태계일주2'는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