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목포 세미나 첫 끼는 백반…"이건 술 한잔 해야~"

입력 2023.06.23 23:47수정 2023.06.23 23:47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목포 세미나 첫 끼는 백반…"이건 술 한잔 해야~"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팜유즈'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목포로 향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제 2회 세미나를 위해 목포를 찾아 이목을 끌었다.

'목포의 딸'이라 불리는 박나래가 이번 세미나를 주최했다. 그는 첫 코스로 백반집을 소개했다. 전현무가 살짝 실망한 가운데 이장우는 기뻐했다. "백반? 아침은 백반이지!"라고 소리쳐 웃음을 샀다.

박나래는 인터뷰에서 "첫 끼부터 막 때려 먹고 싶지 않았다. 아침이니까 위를 깨우는 조식"이라며 "간단하고 아주 심플하게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그의 말과는 달리 어마어마한 반찬들이 상에 올라 놀라움을 안겼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전현무가 "이게 몇 첩이야? 내가 생각이 짧았구나"라며 놀라워했다. "백가지 반찬이라서 백반이라 하는구나? 상다리 휘어지게 나오더라"라고도 덧붙였다.

이에 대해 박나래는 "이건 소소하게 나온 거다. 이 정도는 누구나 차려 먹지 않냐"라며 허세를 부렸다.

생새우무침 등 침샘을 자극하는 반찬들이 줄을 잇자, 이장우가 "술 한잔 해야하지 않겠냐"라고 제안했다. 결국 이들은 오전 9시 30분부터 술잔을 기울여 폭소를 유발했다.

드디어 메인 메뉴가 공개됐다. 새끼민어구이, 바지락탕이었다.
푸짐한 상차림이 다시 한번 놀라움을 선사했다. 메인 메뉴까지 무려 19첩 반상이었다. 팜유즈가 첫 끼부터 식사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이 무지개 회원들의 부러움을 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