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이 화장실로 끌고가.." 대만 국민MC 폭로에 아내 서희원 반응이..

입력 2023.06.22 14:14수정 2023.06.22 16:29
폭로자는 대만 '국민 MC' 미키 황
미투 폭로로 극단 선택한 그 사람
"구준엽이 화장실로 끌고가.." 대만 국민MC 폭로에 아내 서희원 반응이..
구준엽(왼쪽)과 아내 서희원 / 뉴스1, 서희원 인스타그램

[파이낸셜뉴스] 최근 대만 방송인 미키 황이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53)에 대한 마약설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구준엽 아내인 대만 배우 서희원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최근 대만에서 '국민 MC'로 불리는 방송인 미키 황은 연예인들의 불법행위를 폭로하는 영상을 공개하면서 "서희원의 남편인 구준엽이 나를 화장실로 끌고 가 마약을 강요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서희원 측은 성명문을 내고 마약 루머에 강경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희원 측은 "미키 황의 허위 주장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라며 "미키 황이 주장한 마약 사건은 2004년 법원을 통해 결백을 인정받았다. 구준엽이 클럽에서 일한다는 이유로 마약한다고 추측하고 비난하지 말아달라. 나도 심장이 좋지 않아 마약을 할 수 없다"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미키 황의 폭로와 관련해 법적인 조처를 할 것"이라며 "가족을 생각해서라도 미키 황이 빠르게 쾌차하길 바란다"라고 했다. 앞서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된 미키 황은 지난 19일 오후 12시40분께 극단적 선택을 해 병원으로 후송됐다.

미키 황은 서희원 측의 입장 발표 이후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한편, 서희원은 지난 2011년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결혼 10년 만인 2021년 이혼했다.

이후 20년 전 연인 관계였던 구준엽과 지난해 3월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를 마쳤다.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