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서민갑부 부부, 럭셔리 일상에도 대화 단절 갈등…언쟁까지

입력 2023.06.21 10:14수정 2023.06.21 10:14
'고딩엄빠3' 서민갑부 부부, 럭셔리 일상에도 대화 단절 갈등…언쟁까지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청소년 부모 임지환 윤초희가 이른 아침부터 아슬아슬한 언쟁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21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3회에서는 20세에 부모가 된 '청소년 부모'(청소년복지지원법상 청소년의 기준인 만 24세 미만의 부모) 임지환 윤초희가 '서민갑부' 급 일상을 공개하는 한편, 남모를 부부 갈등을 공개한다.

남편 임지환은 신혼 초 일용직을 전전했지만, 현재는 정육업계 부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녹화 당시 그는 최고급 '슈퍼카'를 타고 직장에 출근하는 일상을 보여줘 박미선 하하 인교진을 놀라게 했다. 또한 윤초희는 남편이 차려준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여유롭게 강사 생활을 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들 부부는 서로 함께 하는 시간이 거의 없는 대화 단절 부부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임지환은 실제로 일주일에 다섯 번 가량 업체 미팅 및 회식을 하는 상황으로 종종 지하 주차장에 차를 대놓고 취침하는가 하면, 아내 역시 아이들을 등하교시킬 때 외에는 거의 침대에 누워 있어 걱정을 자아냈다. 윤초희의 역대급 '눕방'을 지켜본 스튜디오 출연진은 "분명 뭔가 이유가 있을 것"이라며 "원인이 무엇인지 너무 궁금하다"고 걱정했다.

3MC의 걱정 속에 두 사람은 결국 아침 8시부터 서로에게 불만을 쏟아내며 언쟁을 벌였다.
양측의 대화를 들은 출연진은 "둘 다 문제가 있다"며 "서로를 포기했네"라고 안타까워했다.

'서민갑부' 급 럭셔리 일상을 살고 있음에도 아슬아슬한 부부 갈등에 직면한 두 사람의 속사정이 무엇인지, 과연 현명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고딩엄빠3'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