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뒷마당 시체 들킬까…최재림 등장에 경악

입력 2023.06.20 17:39수정 2023.06.20 17:39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뒷마당 시체 들킬까…최재림 등장에 경악
지니TV 마당이 있는 집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가가 최재림의 등장에 아연실색했다.

20일 ENA에서 방송되는 지니TV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극본 지아니/연출 정지현) 2회에서는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충격을 선사한 윤범(최재림 분)이 사망 전에 상은(임지연 분)과 함께 주란(김태희 분)의 집을 찾아간 행적이 공개된다.

1회에서 주란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악취를 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부정하는 남편 재호(김성오 분)로 인해 극심한 불안에 시달리다 끝내 뒷마당을 파헤친 뒤 흙구덩이 속에서 부패한 시신의 손가락을 발견하고 경악하는 모습이 그려져 소름을 유발했다.

또한 상습적인 가정 폭력으로 인해 이혼 소송을 준비하던 상은이 차곡차곡 증거를 모으며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려 발버둥 치던 중 돌연 남편 윤범의 사망 소식을 접하는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져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미스터리의 수렁 속으로 시청자들을 끌어들였다.

2회를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에는 윤범이 아내 상은을 친정에 데려다 주기 전 주란의 집에 한동안 머물렀다는 사실이 드러나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꼬리에 꼬리를 문다.

윤범을 만난 주란의 불안한 모습이 보는 이의 손에도 땀을 쥐게 만든다. 주란이 현재 자신의 집 뒷마당에 시체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 더욱이 잔뜩 겁에 질린 주란과 위압적인 아우라를 내뿜으며 비열한 미소를 짓는 윤범의 대조적인 모습이 긴장감을 극대화시킨다. 과연 뒷마당에 숨겨져 있던 끔찍한 비밀이 불청객 윤범에 의해 탄로날지, 이처럼 의미심장한 행보를 이어가던 윤범이 어째서 사망에 이른 것인지 의문이 깊어진다.


그런가 하면 윤범과 함께 주란의 집 근처에 들른 상은의 모습 역시 흥미롭다. 남편이 자신을 버젓이 차 안에 두고 다른 여자의 집을 찾아가는 광경을 물끄러미 지켜보고 있는 것. 그뿐만 아니라 상은은 차 운전석으로 돌아와 박장대소하고 있는 윤범의 옆에서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이들 부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도 궁금증을 높인다.

'마당이 있는 집'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다. 2회 20일 밤 10시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