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 부모된 '고딩엄빠', 슈퍼카 타고 출근…럭셔리 서민갑부 일상 공개

입력 2023.06.20 13:59수정 2023.06.20 13:59
20세 부모된 '고딩엄빠', 슈퍼카 타고 출근…럭셔리 서민갑부 일상 공개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서 20세에 부모가 된 윤초희, 임지환 부부가 자수성가에 성공한 '서민갑부'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3회에서는 20세에 부모가 된 '청소년 부모'(청소년복지지원법상 청소년의 기준인 만 24세 미만의 부모) 윤초희 임지환 부부가 동반 출연해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일상과 남모를 고민을 공개한다.

녹화 당시 윤초희는 재연드라마를 통해 임신을 반대한 친정엄마와 인연을 끊게 된 사연을 밝혔다. 이어 그는 주머니에 단돈 3000원밖에 없을 정도로 어려웠던 시절을 회상했다.

뒤이어 윤초희와 함께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한 남편 임지환은 "당시에는 너무나도 차가웠던 현실에 서로 손을 붙잡고 펑펑 울었던 기억이 난다"며 "결혼하자마자 일용직으로 일하며 일당 6만5000원 중 6만원을 매일 저금했다"고 털어놨다.

잠시 후 이들 부부는 두 자녀와 함께 살고 있는 현재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들의 보금자리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축 아파트였다.

임지환은 아침 일찍 출근에 나서며 '슈퍼카'를 타고 직장에 출근해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스튜디오 출연진을 충격에 빠트렸다. 신혼 초와 180도 달라진 경제 상황에 "로또에 당첨된 거야?"라는 합리적 의심을 자아냈다.

이후 임지환의 직업과 직함, 매출이 낱낱이 공개되자 여기저기서 "서민갑부다!"라는 탄성이 쏟아졌다.
그야말로 '대반전'을 선사한 임지환의 정체와 드라마틱한 자수성가 스토리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고딩엄빠' 최초의 '슈퍼 럭셔리' 라이프에 3MC가 '우리 프로그램에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손을 붙잡고 환호하는가 하면, 박미선은 '(임지환이) 재벌집 아들 관상이라고 했잖아'라며 역대급으로 흥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며 "과연 근심, 걱정 없어 보이는 이들 부부에게는 어떠한 고민이 있는 것인지, 부부의 숨겨진 사연에 귀 기울여 달라"고 밝혔다.

'고딩엄빠3'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