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최민수와 대화하면 2시간동안 붙잡혀"…'애착후배' 된 사연

입력 2023.06.20 08:09수정 2023.06.20 08:09
최진혁 "최민수와 대화하면 2시간동안 붙잡혀"…'애착후배' 된 사연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최진혁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해 대선배인 최민수와의 강렬했던 첫 만남을 소환, '최민수 애착후배'에 등극한 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최진혁, 김영재, 배유람, 신현수가 출연하는 '2023 방플릭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최진혁은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이하 '넘버스')을 통해 약 10년 만에 작품에서 재회하는 최민수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그는 과거 최민수와 첫만남을 지우고 싶다고 운을 떼며 잊을 수 없었던 순간을 회상한다. 그러면서 "이제는 최민수와 대화를 시작하면 2시간 동안 붙잡혀 있는다"며 '최민수 애착후배'로 거듭난 사연을 고백한다.

이어 최진혁은 최민수와 자신이 닮은 점이 많다며 뜻밖의 공통점을 털어놓는다. 심지어 그는 이상형이 '리틀 강주은'이라고 언급해 그 내막도 궁금하게 한다.

또한 최진혁은 한 작품에 특별출연했다가 3일 동안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찍었던 적이 있다고 이야기한다. 여기에 김은숙 작가의 러브콜까지 받았던 일생일대의 사연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최진혁은 자신을 운동 중독자로 변신하게 만든 '흑역사 짤'이 있다고 밝힌다. 최진혁을 각성하게 만든 문제의 흑역사 짤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전언이다.

또한 최진혁은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인생의 은인이 박경림이었다고 고백하며 남다른 인연을 공개한다. 이어 그는 6000대 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서 우승, '배우계 임영웅'도 밝힌다.. 특히 최진혁은 박경림의 도움을 받아 완성했던 오디션 즉흥 연기가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최진혁은 무명시절 큰 장벽이자 최대 라이벌이 김태호 PD였다고 밝힌다. 과연 두 사람이 얽힌 관계가 무엇인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