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배정남, 사람 짜증나게 만드는 스타일" 분노

입력 2023.06.20 05:31수정 2023.06.20 05:31
추성훈 "배정남, 사람 짜증나게 만드는 스타일" 분노 [RE:TV]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을 향해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전 축구 선수 안정환이 절친 사이 추성훈, 배정남과 함께 무인도에 입성했다.

첫째 날부터 무인도 경험이 많은 안정환이 촌장답게 리드했다. 그는 식재료를 한번에 많이 잡기 위해 무동력 조업선을 이용하기로 했다. 안정환, 추성훈이 노를 젓고 배정남이 그물을 내렸다.

하지만 배정남이 그물을 제대로 내리지 못하면서 형들에게 핀잔을 들었다. 형들이 화가 난 것처럼 보이자, 그는 "좋다 좋다"라고 연발했지만 이내 "와 이러노(왜 이러지)"라며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계속해서 같은 상황이 반복됐다. 결국 안정환의 분노가 폭발했다. 그물만 잘 풀면 완벽한 타이밍이었는데 또 다시 배정남의 "잠깐만"이란 소리가 들리자 불안해 했다. 안정환은 "다 엉켰잖아! 부표가 떠야 된다고!"라며 답답함에 소리쳤다.

배정남은 엉켜서 다 가라앉은 그물을 바라보고 어쩔 줄 몰라했다. 이를 지켜보던 '빽토커' 붐, 신지 등은 "진짜 안 싸우면 다행이다, 저기서는 생존이 달려 있어서 예민해질 수밖에 없다"라며 안타까워했다.

안정환은 답답한 상황에 말을 잇지 못했다. 자꾸만 다시 돌아가 엉킨 그물을 풀어야 하는 상황이 반복됐다. 그는 배정남에게 "우리 또 가잖아! 우리가 뭐 강아지냐, 계속 집 찾아오게"라고 분노했다. 참다 못한 추성훈까지 "진짜 힘들어"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후에는 그물이 바위에 걸렸다. 추성훈이 배정남을 째려봐 긴장감을 유발했다. 그는 그물을 풀다가 넘어지기도 했다. 배정남은 "아~ 부표가 위로 오게~"라면서 뒤늦게 깨달았다는 표현을 해 형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안정환은 인터뷰를 통해 속내를 털어놨다. 배정남을 가리키며 "정남이가 완전 도시남이라서 떨어지는 것 같다. 이해도가 그렇게 떨어지는 줄 몰랐다"라고 해 웃음을 샀다.

이에 배정남은 "해보지도 않은 그물을 어떻게 하냐, 솔직히 제가 어부도 아니고. 자기들이 해봐도 처음이라 못한다.
(형들이 한) 노 젓는 건 단순 노동 아니냐"라면서 억울해 했다.

특히 추성훈이 숨겨 왔던 속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배정남에 대해 "정남이는 그런 스타일인가 봐, 사람 짜증나게 만드는 스타일"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