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홍혜걸, 제주도서 따로 살아…폐수술 받고 1년 넘게 백수"

입력 2023.06.19 22:49수정 2023.06.19 22:49
여에스더 "♥홍혜걸, 제주도서 따로 살아…폐수술 받고 1년 넘게 백수"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
의사 겸 사업가 여에스더가 남편인 의사 홍혜걸과 각집살이 중이라고 전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여에스더가 스페셜 MC로 출격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개그맨 이봉원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여에스더는 "사실 봉원씨 예전에 관심 없었는데 2년 전 '라스'(라디오스타)에서 처음 만났다. 그 다음에 어디를 돌아다니면 '일일 부부 해라, 홍혜걸보다 더 잘 맞는다' 사람들이 묻더라"라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MC들은 "두 부부 사이에 완벽한 평행이론이 있다"라면서 사내연애 부부, 결혼 30주년, 각집살이를 언급했다. 특히 홍혜걸에 대해서는 "김은희 남편 장항준, 이효리 남편 이상순을 제치고 장가 잘 간 남자 전체 1위에 등극했더라"라고 전해졌다. 그러자 이봉원은 "제가 봤는데 (홍혜걸이 지내는) 제주도 집이 거의 궁전이더라"라고 거들었다.

이를 듣던 가수 이지혜가 "그럼 일을 전혀 안 하시는 거냐"라며 궁금해 했다. 여에스더는 "(남편이) 돈 벌어야 한다는 생각이 없다"라면서 "작년에 폐 수술을 받았다. 그런데 사실 별거 아니다"라고 알렸다.
아울러 "남편이 '난 폐암 환자라서 일 안 하고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 이러는 거다. 그게 1년 넘었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출연진들은 "그럼 생활비를 여에스더 선생님이 다 대시는 거냐, (홍혜걸이 장가 잘 간 남자) 1위 맞네"라며 놀라워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