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제네시스 타지"... K5 차주가 침 뱉고 남긴 당황스러운 쪽지

입력 2023.06.20 05:29수정 2023.06.20 17:10
"그러니 제네시스 타지"... K5 차주가 침 뱉고 남긴 당황스러운 쪽지
민폐 주차 모습과 민폐 차주가 남긴 욕설 쪽지. 사진=온라인커뮤니티

[파이낸셜뉴스] 주차선을 밟고 차량을 세운 ‘민폐’ 차주가 옆 칸에 올바르게 주차한 차량에 오히려 침을 뱉고 욕설이 담긴 쪽지를 남기는 등 테러를 해 논란이다.

지난 16일 자동차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글을 올린 A씨는 “흰색 K5 차량이 옆 칸에 다른 차가 들어오기 힘들게 선을 밟고 주차를 했다”며 이에 “내 제네시스 G80 차량을 일부러 옆칸에 맞닿게 주차를 해 K5 운전석 문이 열리지 않게 했다”고 적었다.

이후 K5 차주는 자신의 차와 아슬아슬하게 붙어있는 제네시스 때문에 운전석 문을 열 수 없게 되자 화가 났는지 A씨의 차량에 침을 뱉고 갖고 있던 영수증을 찢어 쪽지를 남겼다.


A씨가 공개한 쪽지에는 “인생 그렇게 살지말어. 엄마 없는 티 내지 말고. 속 좁은 놈아. 내 옆자리에 네가 있었던 것도 아닌데 못 나가게 막냐? 그러니 나이 먹고 제네시스 타지. 세차 좀 하고 다녀” 등 욕설이 담겨 있다.

이어 “그러니 나이 먹고 제네시스 탄다”면서 “인생 그렇게 살지 말라. 엄마 없는 티 내지 말라”고도 적었다.

A씨는 “쪽지로 패드립을 시전하고 (차량에) 침 뱉고 갔다”며 “이거 재물 손괴에 해당하냐”고 질문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방귀 낀 놈이 성내네. 웃긴 녀석이다”, “자격지심 심하네” 등의 반응을 남겼다.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