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이적한 방글이PD, 차승원 출연 '형따라 마야로' 연출

입력 2023.06.19 09:37수정 2023.06.19 09:37
CJ 이적한 방글이PD, 차승원 출연 '형따라 마야로' 연출
사진 제공=tvN '형따라 마야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방글이 PD가 배우 차승원과 손잡고 선보이는 tvN 첫 새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가 오는 8월 방송된다. 형 차승원을 따라 김성균과 그룹 더 보이즈 주연이 마야 문명으로 모험을 떠난다.

tvN 신규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연출 방글이)는 마야 문명의 비밀의 열쇠를 찾아 떠나는 생활 밀착 문명 어드벤처다. 장수 예능 '1박 2일'을 다시 일으킨 방글이 PD가 CJ ENM으로 이적 한 후 차승원과 의기투합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차승원은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이후 3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복귀했다. 평소 고대 문명 덕후라는 그에 제작진은 놀랐다. '형따라 마야로' 제작진은 "차승원이 그 누구보다 이번 프로그램에 진심으로 임했고, 그래서 마야 문명을 진지하게 탐구하고 지적으로 즐겼다"라고 했다.

영화 '싱크홀'에서 차승원과 호흡을 맞췄던 김성균이 합류한다. '형따라 마야로'가 첫 고정 예능인 그는 인간적 매력과 신선한 예능감을 예고했다. 또한 더보이즈 주연이 차승원의 적극 추천으로 합류했다. 차승원은 더 보이즈 주연의 '찐팬'이라고 해 두 사람의 뜻밖의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였다.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고대문명 탐사 예능 '형따라 마야로'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에게 눈과 귀와 머리까지 모두 즐거워지는 차별화된 재미를 전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의 처음과 끝의 중심에 선 '차박사' 차승원의 놀라운 인문학적 소양과 탐사 욕망, 차승원, 김성균, 주원 등 탐사원정대의 찰떡 호흡, 그리고 예능에서는 본적 없던 신비로운 유적지 풍경을 비롯해, 여러분께서 기다리시던 '차줌마'의 현지 업그레이드 버전 요리도 깜짝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라고 했다.

한편, tvN '형따라 마야로'는 오는 8월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