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박민수, 한문철 변호사와 컬래버한 'NO 징징' 오늘 발매

입력 2023.06.18 10:54수정 2023.06.18 10:54
'불트' 박민수, 한문철 변호사와 컬래버한 'NO 징징' 오늘 발매
사진 제공=MBC, 뉴에라프로젝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불타는 트롯맨' 박민수가 한문철 변호사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난다.

박민수는 18일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문철 변호사와 함께한 MBC 예능 프로그램 '훅 까놓고 말해서' Part.1 OST 'NO 징징'을 발매한다.

'NO 징징'은 세상에 맞서 포기하지 않고, 어떤 고난이 와도 부딪혀 보겠다는 패기 가득한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도로 교통법 전문 변호사이자 방송인인 한문철 변호사가 작사에 참여해 독창적인 화법을 녹여냈으며, 한문철 집안의 가훈 '징징대지 말자'가 영감이 되어 EDM 음악으로 탄생됐다.

한문철과 박민수는 지난 17일 오후 MBC '훅 까놓고 말해서' 본방송에서 'NO 징징'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박민수는 여유 넘치는 바이브와 당찬 에너지로 EDM 음악과 트로트의 만남을 완성도 높게 소화하며 리스너들의 흥을 돋웠다. 듣고 보는 이들을 편안하게 하는 넉살과 기분 좋은 에너지가 한문철 변호사와 폭발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이색 재미를 선사했다.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의 유닛, 불타는 F4 버전의 'NO 징징'도 18일 12시 함께 발매된다.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은 불타는 F4 결성 후 처음으로 대중에게 들려줄 음악으로 'NO 징징'을 선택해, 한문철과 박민수의 'NO 징징'과는 또 다른 매력과 에너지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박민수와 불타는 F4가 속한 '불타는 트롯맨'은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다채롭게 만나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