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임윤아 '스마일퀸' 봉인 해제…클럽 일탈 포착

입력 2023.06.17 14:45수정 2023.06.17 14:45
'킹더랜드' 임윤아 '스마일퀸' 봉인 해제…클럽 일탈 포착 [N컷]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킹더랜드' 임윤아가 '스마일 퀸' 봉인을 해제한 모습이 포착됐다.

17일 처음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연출 임현욱) 1회에서는 킹호텔 취직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천사랑(임윤아 분)의 기운을 북돋워 주기 위해 절친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김가은 분)이 발 벗고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극 중 천사랑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기억을 선물해 주고 싶다는 일념으로 호텔리어를 꿈꾸는 인물. 특히 어린 시절 엄마와의 추억이 담긴 킹호텔은 천사랑에게 꿈의 무대와 같은 공간이다. 하지만 국내 최고의 호텔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서류 심사는 물론 면접도 쉽지 않은 상황.

천사랑은 과감히 꿈에 도전, '스마일 퀸'이라는 별명답게 면접 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킹그룹 장녀이자 구원(이준호 분)의 누나인 구화란(김선영 분) 앞에서 강하게 자신을 어필한다. 면접관의 터무니없는 요구에도 기지와 센스를 발휘, 면접을 무탈하게 끝내지만 천사랑에게는 학벌 등 넘어야 할 산이 여전히 높기만 하다.

이에 절친 오평화와 강다을은 예상할 수 없는 면접 결과를 기다리는 천사랑의 기분을 바꿔주고자 밤을 불태운다. 클럽에 나타난 천사랑과 오평화, 강다을이 소리를 지르고 춤을 추며 스트레스를 날리는 것. 천사랑은 면접의 압박을 벗어난 듯 흥에 취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시원한 해방감이 느껴지는 표정으로 신나는 기분을 실감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간밤의 여운에 물든 채 드러누운 천사랑이 전화기를 올려놓고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예상치 못한 소식을 접한 것처럼 통화를 하는 천사랑의 표정에는 당혹감과 놀라움이 서려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천사랑의 얼굴에서 웃음기가 사라진 까닭은 무엇일지, 전화 통화의 내용이 밝혀질 첫 방송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킹더랜드' 1회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