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한강 뷰 복층 럭셔리 집 공개…"광고 몇 개 딴 거야"

입력 2023.06.17 08:47수정 2023.06.17 08:47
이은지, 한강 뷰 복층 럭셔리 집 공개…"광고 몇 개 딴 거야" [N이슈]
'뿅뿅 지구오락실' 방송화면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뿅뿅 지구오락실2' 멤버들이 이은지의 집에 놀라움을 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는 최근 이사한 자신의 집에 멤버들을 초대하는 코미디언 이은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은지는 한강 뷰 럭셔리한 복층 자택을 공개했다. 나영석 PD와 스태프들도 "너무 좋다"며 감탄한 가운데, 멤버들이 한 명씩 도착했다.

이영지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집이 왜 이렇게 좋아? 출세한겨?"라고 물었고, 미미는 "필라테스 집도 있다"며 필라테스 기구가 들어가 있는 방에 놀라움을 표했다.

질문 공세는 계속됐다. 이영지는 "이거 월세에요? 얼마에요 언니?"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 이은지를 난감하게 했다. 이은지는 집이 월세라고 말했고, 미미는 "나도 월세인데 이렇지 않다"며 부러움을 표했다.

이어 안유진이 도착했다.
선물을 건넨 그는 창밖을 보며 감탄한 뒤 "한강 뷰다, 우리 언니 돈이 얼마나 있는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이영지가 "언니 광고 몇 개 딴 거냐"고 말하자 안유진은 "언니 틀면 나온다"고 맞장구를 쳤다.

이은지는 동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나 왜 집들이 해도 된다고 했지, 너네 왜 이렇게 자본주의의 노예가 됐어?"라며 당혹스러워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