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취업' 신기루 "남편, 김민경·신기루·풍자 중 내가 제일 예쁘다고"

입력 2023.06.14 14:55수정 2023.06.14 14:55
'위장취업' 신기루 "남편, 김민경·신기루·풍자 중 내가 제일 예쁘다고"
풍자, 사진제공=KBS Joy, 채널 S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코미디언 신기루, 홍윤화가 '위장취업' 관련해 각자 남편들의 반응에 대해 이야기했다.

KBS Joy·채널S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위장취업' 제작발표회는 14일 오후 2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코미디언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방송인 풍자, 이종근 PD, 이지희 PD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홍윤화는 "남편이 응원해줬다, 넷이 하는 먹방 그림에 대해 재밌겠다고 기대치가 많이 올라가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무슨 일 했어?'라고는 안 물어보고 '뭐 먹고 왔어?' 라고 물어본다"라며 "'신기루 누나 또 기름 많은 부위 먹었지'라고 물어본다"라고 했다.


신기루는 "남편과 필요한 대화만 하는데도, 꽃게나 다슬기를 먹으러 가면 좀 싸달라고 한다"라며 "4명 중에서는 제가 가장 예쁘다고 응원해준다, 남편은 (저를) 지지해주고, 제 스케줄을 물어봐주고 궁금한다"라고 했다.

이에 홍윤화도 "우리 남편은 넷 중에 내가 제일 예쁘다고 했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한편 '위장취업'은 네 명의 여자들이 일손이 부족한 곳에 취업, 위장을 채우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14일 오후 8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