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수지, 김은숙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 출연…7년만의 재회

입력 2023.06.14 08:09수정 2023.06.14 08:09
김우빈·수지, 김은숙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 출연…7년만의 재회 [공식]
배우 김우빈, 수지 / 스튜디오드래곤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김우빈 수지가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로 만난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대표 윤하림)와 스튜디오드래곤은 14일 공식 보도 자료를 내고,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 제작소식을 전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자타공인 로맨틱코미디의 대가 김은숙 작가와 독보적인 유쾌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이병헌 감독의 만남으로,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높은 가운데 명불허전 판타지 로코의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주인공은 김우빈과 수지가 캐스팅되었다. 분노 폭발과 전의 상실을 오락가락 하는 램프의 정령 지니와 그런 지니를 형벌에서 꺼내 준 가영의 케미를 완성할 완벽한 캐스팅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특히 김우빈 수지는 2016년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7년만의 재회에 관심이 모아진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서로의 생사여탈권을 쥔 감정과잉 지니와 감정결여 가영이 행운인지 형벌인지 모를 세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아는 맛 로맨틱 코미디로 12부작으로 제작되며 2024년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판타지 로코는 스토리, 영상, 연기의 조합에서 최고의 드라마가 나온다고 생각한다"라며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는 이런 면에서 완벽하다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이어 "김은숙 작가의 상상 이상의 스토리라인과 유쾌한 상상력으로 그려낼 이병헌 감독의 영상, 더할 나위 없는 김우빈, 수지의 환상적 케미 삼박자로 새로운 판타지 로코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