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이세희, 리얼 러브스토리 공개? 과몰입 부르는 '가사 토론회' 개최

입력 2023.06.11 17:15수정 2023.06.11 17:15
한지은·이세희, 리얼 러브스토리 공개? 과몰입 부르는 '가사 토론회' 개최
SBS '런닝맨'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한지은과 이세희의 리얼 러브스토리가 공개될까.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K-POP 가사의 새로운 역사를 쓸 '제2회 노래 가사 토론회'가 개최된다.

앞서 방송된 '별일 있는 연말파티' 레이스 편에서 '노래 가사 토론회' 게임을 진행했었는데, 당시 멤버들은 가사에 과몰입하며 K-가사의 신세계 해석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유튜브 클립 조회수 약 180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주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가사와 매운맛 해석으로 '런닝맨 제2회 노래 가사 토론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연애할 때 더 참을 수 없는 상대는?', '헤어지기 더 힘들 것 같은 상대는?'이라는 주제로 토론을 펼쳤는데 가사가 공개되자 유재석은 “제가 명확하게 해석해 드릴게요”라며 ‘연애 강사’ 모드로 돌입해 심층적으로 가사를 분석해 나갔다.


지난 노래 토론에서 큰 웃음을 준 지석진은 허를 찌르는 해석으로 좌중을 압도했고 특히 두 사람은 김종국의 역대급 노래가 나오자 "이거 안 되겠네"라며 혀를 차며 폭주했고, 김종국 역시 결정적 한 방을 날렸는데 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한지은은 연애 주제 앞에서 "한 번에 절대 끝나지 않는다, 확실한 증거가 있다"라며 샤우팅 토론을 이어갔지만 이세희는 온화한 태도를 고수해 '극과 극' 토론의 재미를 더했다.

과몰입을 유발하는 '제2회 노래 가사 토론회' 현장은 11일 오후 6시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