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애교 많은 딸…지금도 아빠 무릎에 앉아 뽀뽀"

입력 2023.06.11 17:04수정 2023.06.11 17:04
송가인 "애교 많은 딸…지금도 아빠 무릎에 앉아 뽀뽀"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스스로 애교 많은 딸이라고 밝힌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백가(家)네 막내 백세은이 사랑스러운 애교로 할머니 이성애와 엄마 소유진을 사르르 녹인다.

이날 백세은은 엄마 소유진과 할머니 이성애에게 길가에 핀 민들레를 꺾어 선물로 주는가 하면, 돈가스를 고사리손으로 쥐고 야금야금 먹는 햄토리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웃으면 반달이 되는 백세은의 눈웃음은 여행의 피로도 다 녹여버릴 만큼 사랑스러워 보는 이의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이에 소유진은 "세은이가 애교가 많다"라며 "애교는 타고나는 게 있다, 세은이는 사진 한 장을 찍어도 그냥 찍지 않고 몸을 살짝 튼다, 타고난 게 남다르다"라고 세은의 애교에 대해 언급한다. 여기에 "세은이의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면 날 닮은 거 같기도 하다"고 덧붙여 막강 막내 백세은의 타고난 애교의 원천이 본인임을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소유진의 친정엄마 이성애 또한 "하루는 백서방이 '유진이도 애기 때 세은이처럼 그랬죠?'라고 물어보더라, 너도 어렸을 때 예쁜 짓 많이 했지"라고 과거를 회상한다.


그런 가운데 스페셜 MC로 나선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아빠와의 다정한 부녀 케미를 언급한다. 송가인은 "평소에 애교가 있냐"고 묻는 질문에 "지금도 아빠 무릎에 앉고 아빠랑 뽀뽀한다"면서 "아빠한테 엄청 애교부리는 딸"이라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평상시 부녀 관계에 대해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애교둥이 모녀 소유진과 백세은의 남다른 활약은 11일 오후 9시25분 '걸환장' 21회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