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내 체력 비밀은 산삼, 콘서트 할 때마다 산삼 한 뿌리 먹어"

입력 2023.06.11 13:38수정 2023.06.11 13:38
김연자 "내 체력 비밀은 산삼, 콘서트 할 때마다 산삼 한 뿌리 먹어"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연자가 '퀸연자'의 품격을 제대로 뽐낸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서트를 공개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는 211회 방송에서 김연자가 "콘서트 중에는 밥을 한 끼도 안 먹는다"며 그녀가 퀸연자로 불리기까지 남다른 콘서트 철칙을 전해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김연자의 대규모 콘서트의 비하인드가 공개된 가운데 그중에서도 출연진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퀸연자의 화려한 콘서트 의상과 섹시한 드레스 자태인 것. 콘서트 진행하는 동안 김연자는 총 8벌의 의상을 갈아입으며 퀸연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와인 컬러의 고급스러운 드레스에서 화이트 시스루에 반짝이가 화려하게 수 놓인 섹시 드레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 감탄을 유발했다는 후문.

앞서 김연자는 15억이 훌쩍 넘는 드레스룸을 공개할 만큼 관객들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위해 화려한 무대 의상을 고수해 왔다.
이에 김연자는 "(완벽한 드레스 자태를 위해) 콘서트 중에는 밥을 한 끼도 안 먹는다"면서 "'아모르파티’ 때 무대 위를 돌기 위한 의상도 따로 준비한다"고 밝혀 김연자가 왜 '퀸연자'인지 남다른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김연자는 "내 체력의 비밀은 산삼"이라고 운을 뗀 뒤 "콘서트 날 아침에 산삼 한 뿌리를 먹는다"며 65세 나이에도 무대를 뛰어다니는 에너자이저 체력의 비밀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김연자는 "마이크를 내리다가 한 번도 떨어트린 적이 없다"며 마이크를 멀리 떨어트려 부르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 와이파이 창법의 완벽함을 언급한다.

그뿐만 아니라 김연자는 콘서트 도중 무대 밑 객석에 내려가 관객 한 명 한 명과 악수를 나누는 등 객석까지 장악하는 무대 매너에 출연진까지 박수를 보내며 감탄했다는 후문. 김연자의 '퀸연자' 클래스를 입증한 콘서트 스케일은 11일 오후 4시45분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