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마주친, 그대' 진기주, 유일한 목격자 지혜원 설득…진범 밝힐까

입력 2023.06.11 12:12수정 2023.06.11 12:12
'어쩌다 마주친, 그대' 진기주, 유일한 목격자 지혜원 설득…진범 밝힐까 [N컷]
아크미디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어쩌다 마주친, 그대' 진기주가 늦은 밤 지혜원을 급하게 찾아간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극본 백소연/연출 강수연, 이웅희) 13회에서 백윤영(진기주 분)은 윤해준(김동욱 분)과 이순애(서지혜 분)가 위기에 처하자 진범을 유일하게 목격한 고미숙(지혜원 분)을 찾아간다.

앞선 12회 방송에서 해준은 폐가에서 싸늘하게 죽어있는 유범룡(주연우 분)을 본 뒤 충격에 휩싸였고, 백동식(최영우 분)은 현장에 있던 해준을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뒤이어 따라오던 윤영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놀라 긴장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13회 방송을 앞두고 11일 공개된 스틸 속 윤영은 늦은 밤 슬픔과 분노가 섞인 얼굴로 미숙을 찾아가 설득하고 있다. 반면 또 다른 스틸에선 서로를 향해 달라진 눈빛을 보이고 있어 이 둘에게 어떤 상황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윤영은 눈앞에서 현행범으로 체포된 해준과 세 번째 피해자가 될 뻔한 순애까지 소중한 사람들이 위기에 처하자 유일하게 사건의 진범을 알고 있는 미숙을 찾아간다. 미숙은 다짜고짜 찾아와 자꾸만 자신의 계획을 망치려는 윤영에게 모르는 척 일관하지만, 뒤늦게 몰랐던 사실을 듣고는 혼란에 빠진다.

이후 윤영은 어쩔 수 없이 진범을 밝힐 수 없는 미숙을 이해하며 설득하기 시작한다.
과연 윤영이 경찰의 수사를 받게 된 해준을 구해낼 수 있을지, 자신의 엄마 순애를 위험에 빠지게 한 진범의 정체를 알아낼 수 있을지 극적 흥미를 높인다.

특히 미숙은 윤영의 기나긴 설득 끝에 진범을 밝히고 그동안 숨겨왔던 자신의 상처를 치유 받을 수 있을지 끝내 윤영과 미숙의 마지막이 어떤 관계로 변화할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흥미진진한 윤영과 미숙의 뒤얽혀버린 이야기는 12일 오후 9시45분에 방송되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