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던 짓을' 이용진 "예능 세대교체, 포부 아닌 개그 소재"

입력 2023.06.08 15:15수정 2023.06.08 15:15
'안하던 짓을' 이용진 "예능 세대교체, 포부 아닌 개그 소재"[N현장]
방송인 이용진이 8일 서울 상암 MBC에서 열린 새 예능 프로그램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이하 '안하던 짓'/연출 강성아, 이민재)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하던 짓'은 MC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와 함께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안하던짓을 공개하고 이를 키워드로 펼쳐지는 토크 버라이어티이다. 2023.6.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코미디언 이용진이 예능 세대교체는 포부가 아닌 개그 소재라고 해명했다.

8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이하 '안하던 짓을' 연출 강성아, 이민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방송인 이용진, 조세호, 유병재, 모델 주우재가 참석했다. 출연진 중 한 명인 최시원은 영화 촬영 스케줄로 함께하지 못했다.

이날 이용진은 "MBC에서 이번 연도에 일을 많이 했고, 이것으로 꼭 터트리겠다"라고 굳은 각오를 밝혔다. 이어 "항상 어떤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왔을 때 최선을 다하지 않았던 적은 없었다"라며 "내가 하는 프로그램이 무조건 잘 되겠다고 생각하면서 한다"라고 했다.

이용진은 앞서 '안하던 짓을' 공식 자료에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세대교체를 이루겠다는 선언을 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서는 "'예능 세대교체'라는 말이 어떻게 보면 민감한 단어일 수 있다, 세대교체를 이루겠다는 것은 포부가 아니다, 이루지 못하니까 할 수 있는 개그의 소재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용진은 "그거 이상은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는 오는 11일 오후 10시4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