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개들' 우도환 "처음부터 끝까지 복싱 액션, 도전해보고 싶었다"

입력 2023.06.07 11:38수정 2023.06.07 11:38
'사냥개들' 우도환 "처음부터 끝까지 복싱 액션, 도전해보고 싶었다" [N현장]
배우 우도환이 7이 서울 마포구 호텔나루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3.6.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사냥개들' 우도환이 작품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7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극본/연출 김주환)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우도환, 이상이, 박성웅과 김주환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우도환은 '사냥개들'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다른 액션 시리즈와 다른 지점들이 끌렸다"라며 "복싱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해내야 하는 액션에 도전해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과연 이게 영상화 됐을 때 어떤 쾌감이 있을까 싶었다"라며 "또 괜히 착하고 순수하고 어눌한 이 순수한 캐릭터가 끌렸다"라고 덧붙였다.

우도환은 극 중 복싱 유망주이자 홀어머니와 사는 소년 가장 건우 역을 연기한다.
우직하고 순수한 청년 복서다.

한편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오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