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탁재훈 가업 승계? 父 재산 사회에 기부할 듯" 너스레

입력 2023.06.06 21:27수정 2023.06.06 21:27
이상민 "탁재훈 가업 승계? 父 재산 사회에 기부할 듯" 너스레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이상민이 탁재훈의 가업 승계 얘기에 코웃음을 쳤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수 이승철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임원희 등 멤버들이 이승철의 스튜디오를 찾았다.

이날 이승철은 과거 이 스튜디오가 폭우로 인해 지하 3층까지 잠겼었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그때부터 스튜디오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거냐. 대단하다"라고 입을 모았다.

이에 이상민은 "그러니까 돈 버는 거 아니겠냐. 여기가 엄청 올랐다"라더니 갑자기 경제적인 얘기를 꺼냈다. 임원희까지 "맞다. 나 돈 들어왔더라"라고 하는 등 멤버들끼리 계속해서 돈을 주제로 대화를 이어갔다.

유심히 지켜보던 이승철이 "너희는 자리를 옮겨서도 돈 얘기냐"라고 '팩폭'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이후 탁재훈이 "형은 잘 살잖아요~"라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그러자 이승철이 탁재훈을 향해 "넌 레미콘 있잖아"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 아버지가 연 매출 180억 규모의 레미콘 회사 대표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 이 말에 탁재훈은 "아직 뭐 없다. (아버지로부터) 피드백이 없다"라고 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상민이 입을 열었다. "제가 보기에는 재훈이 형 아버지가 (재산을) 사회에 기부하실 것 같다"라면서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했다. 탁재훈은 "나 그럼 아버지 호적에서 팔 거야"라며 농을 던졌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