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촬영 중 박재범에 R사 고가 명품시계 선물 "'쇼미11' 우승 목걸이 대신"

입력 2023.06.03 18:44수정 2023.06.03 18:44
이영지, 촬영 중 박재범에 R사 고가 명품시계 선물 "'쇼미11' 우승 목걸이 대신"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래퍼 이영지가 선배 래퍼 박재범에게 고가의 명품 시계를 선물했다.

지난 2일 유튜브에서 공개된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서 박재범에게 고가의 유명 브랜드 'R사'의 시계를 선물했다.

이날 이영지는 박재범에게 "1월에 사놓은 선물이 있다, '쇼미더머니11'에서 (내가) 우승을 했는데 프로듀서가 재범님과 슬롬님이었다, 뭘 사드릴지 고민하다가 1월에 사놓고 기다렸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영지가 꺼낸 것은 유명 명품 시계 브랜드의 쇼핑백이었다. 박재범은 "아닌 것 같다, 이래놓고 초코 바인 것 아니냐"면서도 포장을 풀며 "안 된다, 안 된다, 모르겠다, 너무 비싼 거 같다, 남한테 비싼 거 받는 거 부담스럽다"고 걱정했다.

또한 상자 안에서 품질 보증서가 나오자 박재범은 "진짜인 것 같다, 폼 미쳤다"며 기뻐했는데, 이내 장난감 시계가 나오자 다소 실망한 듯 웃음을 지었다. 하지만 이영지는 그런 박재범 앞에 진짜 명품 시계를 꺼내놓았고, "내가 진짜로 살면서 처음 R사 매장에 가서 재범님과 어울릴 제품을 찾았다, 거짓말 안하고 여기(집 안)에 계속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슬롬에게는 지난 2월 시계를 전달했다는 말에 박재범은 "슬롬 왜 나한테 얘기 안 하느냐"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영지가 선물한 명품 시계와 장난감 시계를 각각의 팔에 착용한 채 "오 진짜로, 플렉스"라며 기뻐했다.

이영지는 "'쇼미더머니11' 우승자는 목걸이를 준다, 그런데 프로듀서들한테 목걸이를 안 준다, 목걸이 대신 할만한 게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드린다"고 말했다. 박재범은 "받아도 되느냐"고 말한 뒤 장난스럽게 눈물을 닦아내는 듯한 제스처를 취해 웃음을 줬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