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남편은 1살 연하 영화감독…결혼 전부터 날 불편해 해"

입력 2023.05.31 21:18수정 2023.05.31 21:18
김선영 "남편은 1살 연하 영화감독…결혼 전부터 날 불편해 해"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선영이 영화 감독인 남편을 언급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김선영이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남편인 이승원 감독 얘기가 나왔다.

출연진들이 체중 얘기를 하던 중 김선영이 "우리 남편은 120kg 넘는다. 제가 뚱뚱한 걸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내 남편의 정체가 공개됐다. 영화 '세자매'를 연출한 이승원 감독이라고 했다. 김선영은 "남편이 날 불편해 한다"라더니 "눈치를 좀 보는 것 같다. 저보다 한 살 어리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MC 정형돈은 "누님이 잘 나가면서 그렇게 된 거 아니냐"라며 궁금해 했다. 그러자 김선영은 "아니다. 결혼 전부터 그랬다. 내가 예측이 안된다 하더라"라고 밝혔다.

MC들은 "남편에게 건의 사항이 있냐"라고 물었다. 김선영은 "저를 외롭지 않게 해주면 된다"라고 답했다.
"제가 사람도 많이 안 만나고 집에만 있으니까 남편이 나한테 관심을 많이 가져 줘야 한다"라고도 덧붙였다.

이에 MC 김종국은 "오히려 관심 준다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화내고 짜증내는 거 아니냐. 남편들이 제일 무서워하는 게 그런 거 아니냐"라고 몰아갔다. 그러자 김선영은 "저희 문제 없이 잘 살고 있다"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줬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